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조언으로 HVAC 장비를 구입할 때 실수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응디꼼지 2020. 6. 14. 05:33

본문


이 조언으로 HVAC 장비를 구입할 때 실수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HVAC 시스템이 오작동하기 시작할 때까지 가정의 HVAC 시스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 있다.


HVAC 시스템이 고장 났을 때, 당신은 갑자기 HVAC 시스템을 고칠 수 있는지, 아니면 교체가 필요한지, 누구에게 전화할 것인지, 그리고 다른 문제들을 결정해야 한다.


어떤 회사가 당신의 시스템을 올바르게 작동시키기 위해 고용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다.


여기에 있는 팁들은 당신이 그 과정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외부 콘덴서에서 이물질과 잎을 깨끗하게 유지하면 시스템의 효율이 향상될 것이다.


표면 청소를 할 때 외에는 항상 장치의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장치 내부에 나뭇잎과 파편이 쌓여서 손상을 입힐 수 있다.




HVAC 시스템용 콘덴서가 외부에 있는 경우 콘덴서 내부 또는 주변에 침전될 수 있는 이물질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은 언제 특히 바람이 불거나 비가 오는 폭풍 후에 일이 쌓일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체계에 렌치를 던질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 과열을 감수하고 있다.




잔디를 깎을 때는 야외 유닛에 잔해가 없도록 하십시오.


잔디 깎는 것을 다른 방향으로 향하게 하라.


반드시 유닛 주위를 돌아다니며 잎을 불어 떨어뜨리도록 한다.




가을은 HVAC 장치에 힘든 시간이다.


근처에 낙엽이 떨어지면 팬 그릴을 자주 청소해야 한다.


팬에 공기가 자유롭게 흐르도록 함으로써 막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미래 문제를 방지할 수 있다.




팬 콘덴서의 부품을 윤활해야 한다.


이것들은 보통 고무나 금속 캡으로 덮여 있다.


세밀하지 않고 가벼운 SAE 20 오일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포트에 10방울 이하의 방울을 넣어 과충전을 너무 많이 채우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콘덴서 장치를 음영 처리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이십시오.


에어컨이 더 시원한 공기를 끌어들일 때, 에어컨을 식히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그렇게 하면 에너지 요금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HVAC 시스템은 일년에 두 번 서비스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가을뿐만 아니라 봄에도 수표가 최고다.


잘못된 것이 보이지 않더라도, 그것을 확인하는 것은 여러분이 가능한 몇몇 문제들을 찾아내고 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집이 위험한 곳까지 너무 덥게 하지 마라.


당신의 평균 교류 단위는 당신의 집의 온도를 정상적인 시간 동안 약 20도만 낮출 수 있다.


그래서 95도 정도의 온도로 집을 데우면 한동안 온도가 75도 이하로 내려가는 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습도 수준을 고려하면, 이것은 심지어 잠을 자는 동안 인체가 과도한 열로부터 회복하기에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다.




에어컨을 기반으로 계산기를 사이징하여 집에 필요한 유닛의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너무 큰 단위를 구매하는 실수를 하면 효율적으로 식지 않는다.


정확한 정보를 위해 제조업체에서 냉각 장치를 평가하려면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유명한 HVAC 계약자에게 추천을 받으려면 가족 및 친구와 대화하십시오.


이 일을 해 본 사람들은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부정적인 경험에 대해서도 듣게 될 것이다.




여러 계약자에게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전반적인 지출이 줄어들 것이다.


좋은 요금이 얼마인지 알아내기 위해, 약 대여섯 명의 하청업자와 대화하십시오.




HVAC 시스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홈이 어떤 방향으로 향하는지 파악하십시오.


전략지역에 나무를 배치하면 아침에 햇빛을 차단할 수 있다.


만약 햇빛으로부터 집에 열이 적다면, HVAC는 실제로 집을 식히기 위해 더 적은 작업을 필요로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창문과 문이 에너지 효율적이라면 당신의 HVAC 시스템은 더 효율적으로 실행될 것이다.


그들은 공기가 들어가거나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밀폐를 단단히 해야 한다.


당신은 전문가에 의해 이 테스트들을 아주 적은 비용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제 HVAC 시스템에 대해 한두 가지를 알게 되었으니, 그것들을 다루는데 편안함을 느껴야 한다.


시스템을 수리해야 한다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조언을 사용하여 올바른 시스템을 찾으십시오.